반응형

경주 맛집 다인매운등갈비찜 소문듣고 가볼만할까?

728x90
반응형

경주 맛집 하면 유명한 곳으로 나오는 다인 매운 등갈비찜 집입니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치즈 볶음밥 때문에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곳인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경주 다인매운등갈비찜
054 774 9979

위치

경북 경주시 원효로 182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3 : 00

매월 1 , 3주 월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
한번쯤 가볼만한 곳 입니다.


실내외 디자인과 가격

주차장은 따로 없다고 하네요.

저는 가게 앞에 주차했습니다.

건너편에 공단이 하나 있는데 거기 주차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일자로된 길 한복판에 있습니다.

전반적인 가게 안의 분위기입니다.

내부에 방처럼 테이블이 몇 개 더 있네요.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기본 반찬과 맛 그리고 양

저희는 중간맛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빨리 나오길 기다리는 중입니다.

밑반찬이 나오는 걸 찍지 못했는데

계란 프라이와 미역국 동치미가 나왔습니다.

중간맛 2인분 26,000원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크.. 

중간맛 2인분 26,000원

콩나물을 듬뿍 넣어줘서 좋네요. 콩나물도 싱싱하고요.

안에 떡과 김치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기대했던 만큼 엄청난 맛은 아니였지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쉽게 말하면 돼지 등갈비 김치찜 맛입니다.
(묵은지 김치 맛)

저희 집에서는 김치찌개를 돼지 등갈비를 넣고 요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맛과 비슷했습니다. 

집에서 먹어볼 수 있는 맛에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우선 콩나물이 많아서 너무 좋았네요.

하지만 2인분인데 등갈비 양이 적다고 느꼈습니다.

뼈를 세어보았는데 9조각이었습니다.

2인분에 9조각이 너무 아쉬웠네요.

1인당 6 ~ 8조각 정도는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야무지게 먹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은 치즈볶음밥 1인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잘먹고갑니다.

 

치즈볶음밥 맛은 소스맛!

결론은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