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존맛사냥꾼 울산 삼산동 고기집 연탄불에 구워먹는 동원돼지갈비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울산 삼산동 동원돼지갈비
(전화번호 052-272-7379)


위치
울산 남구 돋질로 306번 길 19

영업시간
매일 17:30 - 24:00 
연중무휴

재방문 의사

오랜만에 먹어보는 연탄불 돼지갈비
고기 자체가 좋다.


친구가 돼지갈비 맛있는 곳이 있다며 방문했습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찌개에 비빔밥처럼 뭔가를 준다는

그것이 진짜 특별한 메뉴라고 하길래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입구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모습입니다.

엄청 좋은 글귀들이 많습니다.

이런 글귀들을 보면 사장님이 평소에 생각이 깊다는 걸 알 수 있지 않을까요?

구식디자인이지만 깔끔합니다.

일찍 방문했기 때문에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첫 손님이었지만 잠시 후 사람들이 금방금방 자리를 차지하더군요.

기본찬 세팅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다시마가 나오기 쉽지 않은데

맛도 괜찮네요.

연탄불이 등장했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 연탄불

정겹기까지 하네요

갈비가 몇 인분인지 까먹었는데 고기가 상당히 좋네요.

다시 사진으로 봐도 고기가 상당히 좋다는 게 느껴집니다.

양념도 잘 배어있고

여러분도 아는 연탄불에 먹는 돼지갈비 맛입니다.

하지만 고기가 좋기 때문에 맛이 더 극대화되어 느껴지네요.

좋은 가게입니다.

친구가 노래를 불렀던 특별 메뉴입니다.

사장님께 부탁을 드리니 비벼주시기 시작합니다.

특별메뉴

혹시 제 블로그를 보신 분이라면 이 사진을 캡처하셔서

이렇게 만들어달라고 해주세요. 

처음 먹어보는 특별한 맛입니다ㅋㅋ 맛있더군요.

깔끔하고 맛있게 한 끼 잘 먹고 갔습니다.

연탄불 돼지갈비가 생각나시면 동원돼지갈비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울산 삼산동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더군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