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하동식당 울산 3대 돼지국밥 방문하다 동구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울산 삼산동 동원돼지갈비
(전화번호 052-251-7929)

위치
울산 동구 동해안로 30-7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명절 휴무

어린이가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돼지 잡내는
하나도 나지 않았으나

개인적인 취향은 아녔습니다.
유명할 만큼의 맛집은 맞습니다.


울산 3대 국밥인 동구에 있는
하동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존맛 사냥꾼인걸 알게 된 지인들이 저를 이곳저곳?

데리고 다니고 싶어 하네요.

 

위치

 

주차장이 따로 있는 건 아니고 골목에 있어서 

주차를 잘하셔야 합니다.

갓길에 주차하시게 되면
6만 원짜리 국밥을 드시게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내부의 모습입니다.

식사할 수 있는 장소가 3곳입니다.

안방 2개와 거실.

 

 

어린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니 얼마나 깔끔할까요?

인테리어는 세월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섞어 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깔끔하네요.

 

한입 베어문 무시는 봐주세요.

 

정말 뽀얀 국물이네요. 크.

파송송 썰어진 것도 좋네요.

 

 

울산 하동 식당 돼지국밥의 특징은
고기와 내장들이 잘게 다져져서 나오네요.

특이했습니다. 간이 잘 안되어있으니
기호에 맞게 간에 맞춰서 드세요.

 

 

울산 3대 국밥집으로는 인정하나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니네요.

돼지 곰탕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래는 제가 좋아하는 국밥집인데
취향에 맞게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울산맛집 울산최고의 돼지국밥 "종가돼지국밥" 후기/가격

여기서 국밥을 먹어본 이후로 다른곳에서 국밥을 안먹습니다.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울산 시청 뒤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매우 없습니다. 주의해주세요!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가격

3498.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