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정칼국수 매운수제비와 비슷한 맛 가격과 구성도 대만족

728x90
반응형


울산 남구 정 칼국수
(전화번호 052-258-0220)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 62번 길 11
삼산동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토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구성도 맛도 바르다. 그래서 정 칼국수.


울산 칼국수의 터줏대감 같은 곳이 있네요

매번 왔다 갔다 지나 만 다녔지 방문할 생각은 없었는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요원도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세요

점심시간은 조금 혼잡합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올드하지 않고 좋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습니다.

제가 꼭 추천하는 구성이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5분 정도 대기하였습니다.

2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올라가는 길에 인테리어를 잘 꾸며놓았습니다.

토속적이네요.

배정받은 자리가 좋네요.

층고가 높아 탁 트인 기분입니다.

천장이 높은 게 제일 좋더라고요 저는

제가 추천하는 구성은 면 세트 3인입니다.

2 이서 먹어도 3인 세트 드시고

3명이서 먹게 되면 3인 세트 + 만두 추가하세요.

구성도 너무 좋고 만두 맛이 일품이죠.

기본찬입니다. 레몬에 빠진 단무지 맛이 향긋합니다.

김치는 겉절이 느낌이 강하게 나서 칼국수와 먹으면 참 좋더군요.

입가심해줍시다..

3인 세트 구성에 파전까지 나옵니다.

파전이 정말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오징어랑 같이 먹으면.. 

비 오는 날에 방문했는데 막걸리 생각이 나더군요..

만두피가 정말 얇고 기름이 줄줄 흐릅니다.

진짜 맛있어요 만두 좋아하시면 두판드세요.

들깨 칼국수 정말 고소하고 좋습니다

칼국수 맛집은 인정한 적이 없는데 정말 깔끔하고 좋은 맛이었어요.

매콤 칼국수는 산초가루가 들어간다고 하니 

분명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부모님 모시고 오셔도 정말 환영받을 맛이고

연인끼리 오시면 여성분들이 아무래도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존맛 사냥꾼 인정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